'너목보5' 스페셜 방송…화제의 미스터리 싱어 총출동
‘너의 목소리가 보여5’ 스페셜이 오늘(27일) 방송된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 스페셜 방송에서는 ‘너목보’가 시즌을 거듭하며 탄생시킨 수많은 레전드 무대들을 다시 만나본다. ‘너목보’를 통해 최고의 스펙에 노래 실력까지 갖춘 ‘사기캐’ 실력자들, 제작진의 미친 섭외력이 빛났던 미스터리 싱어들, 모두를 울린 감동의 무대 등의 순위를 매겨보고 그 화제의 순간들을 함께 돌아볼 예정. 또 방송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실력자들을 스튜디오에 직접 초대해 그들의 무대를 감상하고 근황을 들어볼 계획이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마마무 편에서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 받았던 ‘JYP 주차장 관리자’ 임채언, 레드벨벳 슬기의 동창으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던 실력자 ‘노래하는 공사장의 유령’ 지동국, 이목을 집중시키는 댄스 실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보였던 ‘연대 보아’ 윤지영이 등장해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들 외에 또 누가 등장해 시청자들을 반갑게 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너목보’가 시즌5까지 오면서 수많은 실력자들을 시청자 분들께 소개했다. 다시 들어도 소름 돋는 실력자들의 명품 무대, 알고 봐도 재미 있는 반전의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놓치지 말아달라” 고 전했다.

한편,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신선한 콘텐츠, 숨은 실력자들의 놀라운 무대를 선보이며 2015년 첫 방송 이래 높은 시청률을 꾸준히 기록,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