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자뷰(사진=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

5월 충격적인 스토리로 극장가를 강타할 영화 ‘데자뷰’가 사람을 죽였다는 여자 ‘지민’이 주장하는 그날 밤 사건의 시작을 담은 보도스틸 10종을 전격 공개했다.

차로 사람을 죽인 후, 공포스러운 환각을 겪게 된 여자가 견디다 못해 경찰에 찾아가지만 사고가 실재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듣게 되고 아무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빠져드는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 ‘데자뷰’가 ‘사건의 시작’을 담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데자뷰’의 보도스틸 10종은 사람을 죽였다는 죄책감에 공포스러운 환각을 겪게 된 ‘지민’(남규리)의 모습부터 그녀와 다른 주장을 하며, 방관을 시작한 약혼자 ‘우진’(이규한), 그리고 존재하지 않은 사건을 확인했지만 의심이 시작된 형사 ‘인태’(이천희)까지, 하나의 사건을 두고 세 가지 엇갈린 주장을 펼친 세 인물의 모습을 모두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지민’이 말한 그날 밤의 교통사고를 포착한 듯 첫 번째, 두 번째 스틸은 살인을 주장하는 그녀의 말이 사실인 것처럼 보여지지만, 이어진 스틸에서는 사고는 실재하지 않았다는 새로운 국면이 펼쳐져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스틸에서 엿볼 수 있는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도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다. 환각으로 인해 불안한 심리를 보이는 ‘지민’의 감정선을 완벽하게 표현한 남규리, 그런 ‘지민’을 걱정함과 동시에 내면의 숨겨진 욕망을 드러내는 ‘우진’을 설득력 있게 그려낸 이규한, 마지막으로 ‘지민’에 대한 감시를 멈추지 않는 ‘차 형사’의 알 수 없는 본심을 선악이 공존하는 얼굴로 완성시킨 이천희까지, 스틸만으로도 전해지는 배우들의 숨막히는 열연은 ‘데자뷰’ 속 진한 서스펜스를 기대케 한다.

이처럼 충격적인 스토리와 배우들의 힘을 더하는 연기력을 확인할 수 있는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한 영화 ‘데자뷰’는 5월 한국 스릴러 장르의 흥행을 이어갈 작품으로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것이다.

보는 순간 미스터리한 스토리에 빠져들게 만드는 ‘사건의 시작’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한 영화 ‘데자뷰’는 5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