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릴남편 오작두(사진=팬엔터테인먼트)

김강우가 자신을 찾고 있는 청월당에 직접 모습을 드러낸다.

MBC 주말특별기획 ‘데릴남편 오작두’는 14일 오늘 방송에서는 청월당 한 복판에서 한바탕 소동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한승주(유이 분)는 오작두(김강우 분)가 오혁임을 알게 되면서 그동안 ‘오혁 프로젝트’를 위해 모아둔 자료들을 모두 정리했다.

이에 함께 일을 진행하던 프로덕션과의 피할 수 없는 갈등을 예감케 한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들의 첨예한 대립 현장이 포착됐다.

사진 속에는 프로덕션의 대표 홍인표(정찬 분)를 향해 격한 감정을 쏟아내는 듯한 한승주와 그를 말리는 주변 인물들이 담겼다. 그동안 쌓아온 PD로서의 커리어도 버린 채 오작두를 지키려는 한승주의 결단에 급제동이 걸린 것인지 호기심을 자아내며 ‘오혁 프로젝트’의 존폐여부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이 같은 갈등 상황 속 한승주가 갑작스레 등장한 오작두를 보고 깜짝 놀라고 있어 이목을 끈다. 손을 꼭 잡고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에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그 누구보다 ‘오혁’을 찾기에 혈안이 된 청월당에 오작두가 나타나 긴장감을 형성하고 있다. 과연 그가 스스로 정체를 밝히려 마음먹은 것인지 오늘(14일) 방송에서 공개될 오작두의 진심과 사건의 전말을 빨리 만나보고 싶게 만들고 있다.

이처럼 김강우와 유이의 애틋한 로맨스는 물론 ‘오혁’의 비밀을 둘러싼 폭풍 같은 전개가 펼쳐질 MBC 주말특별기획 ‘데릴남편 오작두’ 13, 14회는 14일 오늘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