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5 (사진=방송 영상 캡처)

‘너목보’ 하동균과 휘성이 두 명의 음치를 가려냈다.

6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에서는 하동균과 휘성이 게스트로 출연해 음치 색출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동균과 휘성은 5번 미스터리 싱어를 음치로 선택했고, 5번 싱어는 “제가 오늘 무대에서 노래로 제대로 (당구)내려찍기 한 번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5번 싱어가 실력자라면 그는 DJ를 남자친구로 둔 당구 선수이고, 음치면 DJ 지망생 클러버였다.

판정의 순간에서 5번 싱어는 음치로 판별됐고, DJ 춘자에게 디제잉을 배우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휘성과 하동균은 1번 미스터리 싱어가 음치라는 것을 단번에 간파하고, 그를 음치로 선택했다. 음치로 판별된 1번 남성 듀오 중 한 명은 자신을 “원래는 연예인들이나 공인들이 많이 하는데 일반인 최초로 동두천 홍보대사 7기에 위촉이 되어 활동 하고 있습니다. SNS 광고회사 대표겸 휴대폰 판매, 중고차 판매, 카페 운영 등 닥치는 대로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라고 소개를 했다.

한편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