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송은이 "마지막 연애? 20세기 때" 연애사 고백
방송인 송은이가 '불타는 청춘'에서 숨겨왔던 반전 매력을 뽐낸다.

27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은 충남 서산으로 떠나는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 20일 방송에서 새 친구로 합류해 9.3%의 최고 시청률을 끌어올린 송은이가 이번 주에도 최강 존재감을 선보인다.

송은이는 '불청'에서 자신만의 알뜰살뜰 장보기 스킬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청춘들을 위해 야무지게 식사 준비를 하는 등 그동안 다른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반전 여성미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는 대학 때부터 20년 동안 이어온 야구해설가 박재홍과 특별한 인연도 공개해 관심을 받았다.

서로 죽고 못사는 사이라던 두 사람은 여행지에서 마주한 서로가 낯선 듯 처음에 살짝 어색한 모습을 보였지만, 송은이가 "언제왔어. (여기와서) 찾았어"라고 하자 박재홍이 "보고 싶었구나"라고 답변하는 등 이내 20년 지기 절친 케미를 선보였다.

또한 "이상형이 어떤 사람이냐"는 김국진의 질문에 송은이는 "(박재홍처럼) 듬직한 스타일이 좋아요"라고 답해 현장 분위기는 한층 뜨겁게 달궈졌다.

이어서 청춘들은 "마지막 연애가 언제였냐"는 공식 질문을 던졌는데, 송은이는 예능 대세답게 당황하지 않고 "20세기 때"라고 재치있게 답변해 웃음을 안겨줬다.

여기에 덧붙여 송은이는 청춘들이 한번도 해보지 못한 그녀만의 新게임 전수로 집단 광기(?)에 빠져들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그동안 숨겨왔던 송은이의 반전 매력은 27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