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의 집 (사진=KBS)

‘인형의 집’ 2차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26일 첫 방송될 예정인 KBS 2TV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측은 지난 13일 네이버 TV와 KBS 2TV 홈페이지를 통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인형의 집’은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 분)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금영숙은 딸 홍세연과 함께 온화한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은경혜의 목욕을 도와주는 재벌가 집사의 모습으로 등장해 은밀한 이중생활을 펼쳐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금영숙은 “죽을 때까지 아무 것도 모르는 순한 어린 애로 살아”라는 강렬한 대사로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어 과연 그녀의 비밀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서 홍세연은 “우리 엄마 생각하면 내가 겪는 거 아무 것도 아니야”라며 명품관에서 물벼락을 맞는 등 어떤 서러운 일을 당해도 고생하는 엄마를 생각하며 당차게 이겨나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이내 홍세연은 사랑스럽던 모습은 온데 간데 없이 환자복을 입은 채 분노에 찬 눈빛을 뿜어내고 있어 그녀가 무슨 일을 겪은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은경혜의 남편 장명환(한상진 분)은 “일반적인 사람들은 당신 같은 사람 무서워 해”라는 의미심장한 말로 긴장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 이재준(이은형 분)은 홍세연과 묘한 스킨십을 하다가도 홍세연과 금영숙의 관계에 의심을 품는 모습으로 과연 그는 홍세연과 무슨 관계일지 관심을 더한다.

한편 ‘인형의 집’은 ‘내 남자의 비밀’의 후속으로 오는 26일 오후 7시 50분 KBS 2TV에서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오수빈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