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보아(사진=MV 캡처)

‘퍼포먼스 퀸’ 보아(Bo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무대가 드디어 첫 공개된다.

보아는 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내가 돌아 (NEGA DOLA)’의 무대를 첫 공개하며, 이번 퍼포먼스는 독보적 퍼포머 보아와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일본 출신의 힙합 전문 안무가 리에 하타(Rie Hata)가 컬래버레이션한 만큼, 보아의 새로운 변신을 만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내가 돌아 (NEGA DOLA)’ 뮤직비디오는 보아의 귀여우면서도 시크한 표정, 힙합 스타일링 등 다채로운 매력과 화려하고 비비드한 색감, 상하 반전 세트 등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세련된 힙합 스웨그와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을 선사하는 보아의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어 신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더불어 보아의 컴백 스토리를 담은 리얼리티 ‘키워드#보아’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키워드#보아 – my 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방영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오늘 방송되는 17, 18부에서는 깜짝 속초 여행을 떠난 보아와 샤이니 키의 길거리 막춤 퍼레이드, 대포항 앞 횟집에서 펼쳐진 먹방 등 다양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