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답장(사진=답장 MV 스틸)

김동률의 신곡 ‘답장’의 M/V 가 공개되면서 현빈과 같이 출연한 이설이 주목 받고 있다.

앞서 공개한 티저로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M/V 는 이별을 한 커플이 어느 오후에 겪는 아픔을 사실적인 감성으로 담아 내 많은 이들의 오감을 사로잡는다.

이렇듯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 ‘김동률’의 M/V 에 현빈과 같이 호흡을 맞추며 그 감성을 더하고 있는 여주인공에 시선이 모아 지고 있다. 그간 궁금증을 자아냈던 여주인공은 바로 1993년 생인 신인배우 ‘이설’.

그녀는 작년에 촬영을 마치고 올 해 개봉을 앞둔 민규동 감독의 영화 <허 스토리>에서 당시 높은 경쟁률을 뚫고 배우 ‘김희애’와 호흡을 맞추는 딸로 캐스팅되어 영화계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 작품에서 ‘이설’은 ‘김희애’와의 갈등을 사실적으로 보여 줄 예정이다.

또한, ‘이설’ 배우는 샘소나이트, 피츠 및 겔럭시 A8 광고에 출연하며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광고 업계의 잇단 러브 콜을 받고 있다. 청순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묘한 매력으로 광고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으며, 차세대 블루칩으로 급부상 하고 있는 것.

링크매니지먼트에 따르면 ‘이설’은 “단편영화 및 웹드라마 “헬로스트레인저” 촬영등을 하면서 연기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양민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