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꽃 장혁(사진=sidusHQ)

<돈꽃> 장혁이 ‘강필주표 액션’을 선보였다.

MBC 주말특별기획<돈꽃>촬영 현장에서 찍은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연기를 완성시키기 위해 상대 배우들과 합을 맞춰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장혁은 액션신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리허설 촬영 영상을 꼼꼼하게 검토하면서 상대 배우들과 합을 맞춰보고 있다. 특히 명불허전 액션배우답게 직접 액션 합을 구상해오고 완벽한 합이 나올 때까지 배우들과 맞춰보는 열의를 보여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지난 6일(토) 방송된 드라마 <돈꽃> 15, 16회에서 장혁은 다수의 적을 단숨에 제압하는 날렵하고 치명적인 액션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 손에 든 잡지책으로 적들을 상대하는 모습은 절제된 카리스마 액션의 절정을 선보이기도.

또한 필주(장혁 분)는 의식 불명의 상태에서 깨어난 후 장성만(선우재덕 분)을 회장직에서 자진 사퇴시켰다. 이내 서원(한소희 분)과 부천(장승조 분)의 내연 관계를 빌미 삼아 회장으로 복귀하려는 성만을 제지하는 모습이 그려진 한편 부천과 모현(박세영 분)이 청아가의 숨은 장손인 ‘장은천’이 필주였다는 사실을 알게 돼 향후 셋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렇게 강필주표 액션으로 국내 최고의 액션 배우다운 면모를 입증한 장혁과 함께 박세영, 장승조, 이미숙, 이순재 등이 출연하는 MBC 주말특별기획 <돈꽃>은 매주 토요일 8시 50분 연속 2회 방송된다.

김경식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