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 김향기(사진=나무엑터스)

‘신과함께’ 배우 김향기가 사랑스러운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4일 오후 소속사 나무엑터스가 영화 ‘신과함-죄와 벌’(이하 신과함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향기는 바가지 머리를 하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든다. 다른 사진에서는 소품을 이용해 장난을 치는 개구진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영화 ‘신과함께’는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김향기는 덕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덕춘은 저승삼차사 중 막내 월직차로 따뜻한 심성과 여린 마음을 가진 인물이다.

김향기는 아역부터 다져온 탄탄한 연기 내공과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덕춘에 완벽 빙의해 홍일점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원작과 가장 비슷한 모습의 캐릭터로 부차적이지 않고 존재감을 뚜렷하게 보여줬다는 관객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김향기는 영화 ‘눈길’, 웹드라마 ‘복수노트’, 영화 ‘신과함께’에 이르기까지 2017년 한 해에만 종횡무진 변화무쌍한 변신으로 눈부신 활약을 보여줬다. 영화 ‘신과함께’가 2018년 첫 1000만 영화로 낙점된 상황에 김향기가 한몫 제대로 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김향기의 앞으로의 활약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향기의 순수한 매력이 빛나는 영화 ‘신과함께’는 절찬리에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경식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