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 (은밀하게 위대하게)
강타 (은밀하게 위대하게)
강타가 미스코리아 뺨치는 미모의 이상형을 만나 기사도 정신을 발휘했다.

오늘(18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기획 김영진/ 연출 안수영, 박창훈, 임경식, 오누리/ 이하 '은위')는 개그맨 이진호-양세찬&박나래의 의뢰를 받아 강타&솔비의 ‘은카’가 펼쳐진다.

강타는 절친 이진호 아버지의 이장 취임식에서 이상형을 미모을 만난다.

그러나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전 이장인 그녀와 아버지가 등장해 소란을 피우며 본격적인 ‘강타 은카’의 신호탄을 쏠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강타는 갑작스럽게 벌어진 소란에 당황하면서도 기사도 정신을 발휘하며 온몸으로 그녀를 보호한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스틸 속 강타는 자신의 등 뒤로 여자를 세우며 보호하는가 하면, 몸싸움에 휘말리면서도 온몸으로 그녀 아버지의 손길을 방어하는 등 든든한 상남자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강타는 전 이장이 힘으로 그녀를 끌고 가려 하자 “살살하세요”라며 가로막았는데, 상황실에서 모니터로 이 모습을 지켜보던 이국주는 “안았어! 안았어!!”라고 소리치며 존박과 감격의 하이파이브를 했다는 후문.

‘은위’ 제작진은 “극한의 상황에도 전혀 피하지 않고 여성을 보호하는 강타의 듬직한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은위’는 출장 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