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곡부터 신곡까지"…젝스키스, '리앨범' 전격 발매
그룹 젝스키스의 ‘2016 Re-ALBUM’ 오프라인 음반이 오늘(6일) 전격 발매된다.

지난 1일 음원으로 선공개된 이번 음반은 젝스키스가 지난2000년 고별앨범으로 발표한 ‘Blue Note’ 이후 16년 만에 발표하는 오프라인 음반이라는 점에서 특별함을 더한다.

이번 음반에는 타이틀곡인 ‘커플’ ‘기사도’ ‘연정’ 외에도 ‘COM’BACK’ ‘학원별곡’ 등 엄선된 젝스키스의 히트곡 10곡과 지난 10월 발표된 신곡 ‘세단어’가 수록되어 있다.

‘2016 Re-ALBUM’은 이미 수많은 히트곡들로 실력을 증명해온 ‘YG PRODUCER TEAM’이 새로운 접근과 해석을 통한 감각적인 편곡으로 젝스키스의 히트곡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었다.
"히트곡부터 신곡까지"…젝스키스, '리앨범' 전격 발매
특히 이번 앨범은 오랜시간 젝스키스를 그리워했던 팬들에게는 소중한 추억을 되살려주고, 새롭게 젝스키스를 알게 된 팬들에게는 이들의 역사와 명곡을 재조명하게 만드는 접점이 되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젝스키스 ‘2016 Re-ALBUM’은 IN TYPE과 OUT TYPE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며, 멤버 이재진이 직접 디자인 작업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지난 4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화려하게 컴백한 젝스키스는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