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콜 박철민 장현성 (사진=커튼콜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


‘커튼콜’ 박철민-장현성이 특별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오는 8일 개봉을 앞둔 영화 ‘커튼콜’이 개봉 전, 연극인들을 위한 특별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커튼콜’은 문 닫을 위기에 처한 삼류 에로 극단이 마지막 작품으로 정통 연극 ‘햄릿’을 무대에 올리면서 예상치 못한 위기와 돌발 상황 속에 좌충우돌 무대를 완성해가는 라이브 코미디.

‘커튼콜’은 연극을 소재로 무대 위 배우들의 희로애락을 담아낸 만큼 연극인 특별 시사회를 개최하며 더욱 뜻 깊은 만남의 장을 마련한 것이다.

이에 박철민, 장현성, 전무송, 유지수 등 연극계 터줏대감으로 잘 알려진 배우들의 화려한 인맥을 자랑하듯, 많은 연극인들이 시사회를 찾았다.

연극인들로 이뤄진 관객들은 모두 영화의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는 그 순간까지 자리를 지키며 영화가 주는 뜨거운 감동과 여운을 만끽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상영 직후에는 “웃음 속에 감동적인 영화였습니다”(극단 이방인 김종현), “연극의 막이 오르고 나니 제 마음의 문도 열리는 기분입니다”(극단 이방인 신재철), “눈물을 두 번 흘리게 했어요. 웃느라 한 번, 감동의 눈물 한 번”(점프 김원섭), “굉장히 공감되는 영화여서 더 와 닿았어요 죽느냐 사느냐 커튼콜 대박나라!”(점프 김해비), “오랜만에 실컷 울고 웃고 갑니다. 천만 가자!”(극단 훌륭 박아정) 등 다양한 응원 멘트로 보내기도 했다.

한편 장현성, 박철민, 전무송 등 출연 배우들의 호연과 더불어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라이브 코미디 영화 ‘커튼콜’은 오는 8일 개봉.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