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크레용팝의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인 Winter Party 프로젝트가 시작한지 2시간만에 100%를 달성한데 이어 24시간이 채 되기도 전에 200%를 돌파했다.

크레용팝은 발매되는 음반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독특한 안무로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K-pop 스타 중 하나다.

이번 크레용팝의 프로젝트는 크레용팝을 사랑하는 전세계 팬들과의 교류와 소통을 위해 기획된 특별 프로젝트로 아티스트와 글로벌 팬들이 함께 즐기는 Party를 컨셉으로 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크레용팝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크레용팝 Winter Party 프로젝트는 크레용팝 멤버들과 전세계 팬들이 단순한 팬과 아티스트의 관계가 아닌 더욱 끈끈한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걸그룹 크레용팝의 모습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 느낄 수 있는 진솔하고 솔직한 매력을 전달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들도 많이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크레용팝 Winer Party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팬들은 명예제작자 증서, 감사인사 영상, 싸인CD, 포토카드, 크레용팝의 친필 메시지, 크레용팝의 모닝콜 파일과 스페셜 기프트 세트 등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크레용 팝과 함께하는 파티에 초대되어 멤버들과 함께 게임과 토크를 즐기며 함께 식사도 할 수 있는 특별한 리워드를 제공 받게 된다.

크레용팝,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하루 만에 200% 돌파


김경식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