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꿀광 피부 유지 비결은? “물로만 세안한다”
‘뷰티스테이션–더 쇼’의 안방마님 조여정의 리얼 수분 사수 케어 팁이 화제다.

11월8일 방송된 ‘더 쇼’에서는 ‘24시간 수분 충전 플랜’이라는 주제로 온종일 피부 수분을 사수할 수 있는 뷰티 팁과 뷰티 아이템템, 메이크업 등 다채로운 내용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는 수많은 여배우의 피부를 책임지는 구용수 피부과 원장이 출연, 3MC의 수분 케어 방법의 효과를 진단하고, 시간대별 수분 케어 플랜을 제시해 시청자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조여정은 본인의 수분 케어 팁으로 ‘물 세안’을 꼽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평소 피부가 건조한 그는 “아침에는 물로만 세안을 한다”고 밝혔다. 이에 구용수 원장은 “조여정과 같은 건성 피부에게 알맞은 방법”이라며 조여정의 방법을 칭찬했다. 하지만 “피지 분비가 많은 피부는 물 세안만 하게 될 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고 주의사항을 전했다. 이 외에도 송지은은 ‘아로마 가습기’와 ‘꾸준한 물 섭취’, 김동석은 ‘수분크림 겹겹이 바르기’ 등 본인들의 수분 케어 팁을 소개했다.

한편 ‘뷰티스테이션-더 쇼’는 네이버 TV 캐스트와 유튜브, 카카오 TV,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TV캐스트 ‘뷰티스테이션-더 쇼’ 방송 캡처)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