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사는남자 (사진=콘텐츠 케이)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김영광이 긴장감이 흐르는 모습이 포착됐다.

30일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측은 배우 수애-김영광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수애와 김영광은 서로의 얼굴을 쳐다보며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고 있다. 김영광은 벽에 등을 바싹 붙이고 긴다리를 쭉 벌린 자세로 수애를 바라보고 있으며 흰자위를 드러낸 희번득 눈빛을 하고 있어 웃음을 터지게 한다.

이어 김영광의 맞은편에는 매서운 눈초리를 한 수애가 서 있다. 수애는 허리에 손을 올린 채 김영광을 향한 심상찮은 눈빛을 쏘고 있어 둘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김영광은 상의를 입지 않은 채 빨간 앞치마만 걸치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하는 동시에 제대로 여심을 강타한다. 김영광의 태평양 어깨와 힐끗 보이는 잔근육, 팔의 힘줄이 시선을 압도한다.

무엇보다 얼굴을 돌린 채 의아한 표정을 짓는 수애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어 수애의 앞으로 성큼 다가온 김영광이 ‘심쿵’을 유발한다. 수애 앞에 바짝 다가선 김영광은 남성미를 폭발시켜 미묘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이에 앞으로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길지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