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사진=해당방송 캡처)


‘질투의 화신’ 조정석과 공효진이 격한 키스를 나누며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했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는 표나리(공효진 분)가 이화신(조정석 분)과 고정원(고경표 분)의 도움으로 아나운서 시험에 합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표나리는 이화신의 도움으로 헬기를 타고 방송국에 제시간에 무사히 도착했고 이화신은 표나리에게 아나운서 시험에 대해 조언했다.

고정원(고경표 분) 역시 아나운서 시험 심사위원으로 나서는 김태라(최화정 분)를 방해하며 방송국에 늦게 도착하도록 지연시켰고 결국 표나리는 두 사람의 도움으로 무사히 시험을 치를 수 있었다.

이후 이화신은 헬기 경로를 바꾼 죄로 1개월 정직에 6개월 감봉이라는 중징계를 받았지만 표나리는 고대하던 아나운서에 합격했다.

이후 표나리는 이화신에게 “당신 친구, 고정원 얼마나 좋은 남잔지 알죠? 내가 더 좋아해요. 고정원씨보다 내가 더 좋아한다고. 가슴도 짝짝이 아니고 넓고. 그거 반대로 뒤집으면 기자님”이라고 괜히 분풀이를 했다.

하지만 표나리는 "너 위험해, 어서 나가"라는 이화신에게 "기자님은 나쁜 친구야. 나쁜 남자야. 그리고 난 참 나쁜 여자네"라고 말했고 곧바로 이화신은 표나리에게 폭풍처럼 키스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