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언프리티랩스타3
사진=방송화면/언프리티랩스타3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자이언트핑크가 파이널 매치에서 승리했다.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 최종회에서는 자이언트핑크·나다의 파이널 매치가 펼쳐졌다.

이날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에서 나다와 자이언트핑크의 파이널 매치는 두 번의 매치로 진행됐다. 첫 번째 대결은 '나를 증명한 노래'로 진행됐다. 결과는 166대 131표로 자이언트 핑크가 우세를 점했다.

두 번째 대결은 프로듀서 도끼의 트랙으로 합동 공연이 진행됐다. 나다와 자이언트핑크는 도끼의 곡 '미인' 비트에 맞춰 랩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최선의 무대를 끝내고 "진짜 고생했어"라며 서로를 격려했다. 도끼는 "나다는 무대에서 능숙했고 자이언트핑크는 목소리의 힘이 곡이랑 잘 어울렸다"고 두 사람의 무대를 평했다.

이후 1, 2차 대결 투표수를 모두 합산한 결과가 공개됐다. 투표 결과, 자이언트 핑크가 356대 230이라는 큰 점수차로 나다를 꺾고 최종 우승자로 등극했다.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 우승자 자이언트핑크는 "가사 실수를 많이 했는데 그래도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많더라. 이것으로 보답하겠다"며 도끼에게 받은 트랙 반지를 보였다.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 준우승자 나다는 "한계치를 체험했다. 치열하게 경쟁해준 12명의 래퍼 다 고생 많았고 존경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