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옵SHOW 이서진, 김세정 (사진=KBS)


‘어서옵SHOW’ 이서진-김세정이 ‘성우’로 전격 변신, TV만화 ‘달려라 하니’ 더빙에 나섰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실리고 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17회에서는 재능호스트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이 열한 번째 재능기부자인 류승수-김지민-홍석천의 재능 기부 홈쇼핑 현장이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이서진-김세정이 ‘성우’로 변신했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서진은 재능기부자인 류승수의 목소리 재능을 팔기 위해 ‘추억의 만화 더빙’을 제안했고, 이에 김세정까지 합세해 TV만화 ‘달려라 하니’ 더빙에 나서게 됐다.

이때 이서진-김세정은 ‘달려라 하니’ 속 배역을 맡아 수준급 더빙실력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기 시작했다. 두 사람은 더빙할 장면을 단 한번 봤을 뿐인데도 불구하고 배역의 입모양에 맞춰 대사를 뱉어내는가 하면, 자신만의 스타일까지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무엇보다 ‘하니’ 역을 맡게 된 김세정은 상상을 뛰어넘는 더빙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그런 그의 더빙을 지켜보던 재능호스트들은 “하니가 외국물 먹고 왔나 봐~”, “하니 목소리가 너무 섹시하지 않아요?”라며 웃어 보였다고 전해져, 김세정 표 ‘하니’ 목소리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제로 ‘나애리’ 역의 목소리를 더빙했던 베테랑성우이자 차태현의 어머니인 최수민을 특별초청해 함께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고. 특히 그는 아들 차태현과의 전화통화로 응원을 한껏 받은 뒤, 변함없는 나애리 목소리로 듣는 이들의 동심을 자극함과 동시에 추억을 회상케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이서진-김세정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담긴 ‘달려라 하니’의 명장면은 오는 9일 금요일 밤 9시35분에 방송되는 ‘어서옵SHOW’ 17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