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사진=TS엔터테인먼트)


B.A.P의 서울 앵콜 콘서트 실황과 미공개 영상이 오픈됐다.

지난 8월 6, 7일 양일간개최된 ‘B.A.P LIVE ON EARTH 2016WORLD TOUR FINALE TRUE AWAKE!’ 중 7일 마지막 공연을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했던 B.A.P가 V LIVE+를 통해 서울 앵콜 콘서트 실황 영상과 멤버별멀티캠, 비하인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총 9개의 VOD가 공개된 V LIVE+ 컨텐츠는 콘서트 전체 영상을 포함해B.A.P의 히트곡 ‘ONE SHOT’, ‘1004(Angel)’, ‘KINGDOM’의 멤버별 멀티캠 서비스가 제공되어 기존에 카메라에 잡히지 않아 아쉬웠던 멤버들의 단독 영상도 함께 담아내 한층 생동감 있는 콘서트 무대를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강렬한 무대를 펼쳤던 B.A.P의 공연뿐만 아니라 무대 뒤 멤버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백스테이지 비하인드 VOD도 함께 공개되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다가오는 오는 5일에는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멤버들의 세로캠 영상도 V LIVE+를 통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16개국 32회의 월드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B.A.P는 오는 10월 2일국내 팬들을 위한 팬미팅 ‘MATO TV’를 앞두고 있으며, 최근에는 ‘해요TV-B.A.P의 사생활’를 통해 넘치는 비글미를 발산하며 한국, 중국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