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사진=MBC)


‘나혼자산다’ 헤이즈가 ‘소녀’의 모습을 보여준다.

26일 방송되는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깜짝 출연하는 헤이즈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헤이즈는 노랑색과 핑크색이 조화된 트레이닝복을 입은 채 녹화에 참여했다. 평소 무대 위에서 보던 강렬한 래퍼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귀여운 리얼 패션 감각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게다가 냉장고에 캐릭터 인형 올라프를 모셔둘 정도로 푹 빠져 사는 ‘덕후’ 모습으로도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평소 ‘3분 요리’를 즐겨하는 자신만의 특별한 이유 역시 순수한 감성을 드러내는 대목.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했을 때 만드는 음식이 내 첫 음식이었으면 한다”는 발언은 엉뚱한 그녀의 성격을 잘 드러낸다.

헤이즈는 폭발하는 감수성 때문에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서울에 올라와 처음으로 아르바이트 했던 빵집을 찾아 폭풍 눈물을 흘린 것. 또 곡 작업 도중 이별에 가슴 아파하는 26살 청춘으로서 흘리는 눈물 또한 그녀의 짙은 감수성을 엿볼 수 있다.

헤이즈는 “이별 노래 전문 래퍼라는 수식어가 싫지 않다. 내 음악에 내 인생을 담고 싶다. 나중에 들었을 때 ‘그땐 그랬었지’ 하고 회상하고 싶은데 26살에는 이별의 아픔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헤이즈로 기억되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헤이즈는 무궁무진한 매력을 가진 래퍼다.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귀엽고 풋풋한 모습의 헤이즈를 볼 수 있다”며 “그녀와 함께 웃고 그녀와 함께 우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헤이즈의 반전 리얼 라이프는 26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나혼자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