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씨잼 헤이즈 (사진=MBC)


래퍼 씨잼과 헤이즈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한다.

오는 26일 오후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최근 랩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인지도를 높인 래퍼 씨잼과 헤이즈가 소중하게 품어온 래퍼의 꿈을 이룬 사연과 함께 소소한 일상을 공개한다.

최근 녹화에서 씨잼은 "서울에서 사는 24살 중 가장 아무렇게나 사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힌대로 청소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는 집을 공개해 무지개 회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씨잼과 헤어스타일까지 똑같은 친구들이 자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더했다.

씨잼의 충격적인 일상은 계속 이어져 그는 아침부터 포그 머신과 미러볼을 작동시켜 순식간에 집안을 클럽으로 만들어 버렸고 이를 본 이국주는 "밖에서 보면 불난 줄 알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소 파격적인 모습들과 달리 씨잼은 래퍼로서의 열정은 뜨거웠다. 해외의 스탠딩 코미디를 보며 제스처 연구는 물론, 최근에 겪은 이별의 경험을 담아 가사를 쓰기도.

이후 씨잼은 고등학교 절친이자 '쇼미더머니5' 우승자 비와이와 만나 학창시절 함께 래퍼를 꿈꾸고 또 경쟁자로 무대에서기까지 이야기들을 허심탄회하게 풀어 놓고 이들의 힙합 브로맨스에 무지개 회원들은 "한 편의 영화 같은 이야기"라고 훈훈해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래퍼 헤이즈도 자신의 일상을 공개한다. 헤이즈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민낯에 쌍꺼풀 테이프를 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그는 "1분이라도 빨리 붙여야 오래간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헤이즈는 반전매력을 뽐냈다. 외모에서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는 헤이즈는 사실 영화 '겨울왕국'의 등장인물 '올라프'의 광팬이었던 것.

집안 곳곳에 올라프 인형이 있고 심지어 냉동실에도 올라프를 보관하는 '덕후'의 면모도 보였다. 헤이즈는 "눈사람이라서 냉장고에 넣어둔거다"라는 귀여운 이유를 대기도 했다.

이후 헤이즈는 자신의 생일 때문에 대구에서 올라온 가족이자 친구인 친오빠와 만남을 가졌다. 헤이즈는 친오빠와 남다른 우애를 자랑, 이야기를 나누며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대구에서 무작정 상경해 아르바이트를 세 탕씩 뛰다가 응급실에 실려가기도 했던 사연들을 공개한다.

또한 아직 전 남자친구와의 이별에서 벗어나지 못한 자신의 심정을 담은 곡 작업 현장도 공개한다.

한편 래퍼 씨잼과 헤이즈가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는 오는 26일 오후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