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사진=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김범수가 캐나다 첫 단독 콘서트 투어에 돌입한다.

최근 전국투어 콘서트 ‘17년산 토종 김범수’로 전국을 감동과 열정의 도가니로 물들였던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가 오는 13일 캐나다 토론토를 시작으로 20일 밴쿠버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첫 캐나다 투어에 나선다.

앞서 서울을 시작으로 수원, 인천, 대전, 대구, 광주, 창원 공연을 성공리에 끝마친 김범수는 이번 캐나다 투어 콘서트에서도 ‘보고싶다’, ‘바보 같은 사랑’ 등 대표 히트곡들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과 호흡할 예정.

그 동안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신예영, 권은진을 비롯해 ‘슈퍼스타K6’ 출신의 임도혁, ‘판타스틱 듀오’ 어묵소녀 김다미 등과 스페셜 한 선후배 무대를 선보였던 김범수는 이번 캐나다 공연에는 현지 교민을 코러스로 섭외해 듀엣곡 무대를 꾸미며 색다른 감상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

또한 김범수의 이번 콘서트에는 현재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는 전 원더걸스의 멤버 선예가 오래간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며 깜짝 게스트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올 초부터 시작된 전국 투어 콘서트를 무사히 잘 마쳤다. 뜨거운 반응이 캐나다까지 전해져 첫 투어 콘서트를 통해 교민 분들과 만나게 됐다. 수많은 히트곡과 열정적인 퍼포먼스가 준비돼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범수는 캐나다 투어 콘서트를 위해 11일 인천 공항을 통해 출국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