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씨' 김범수
'호박씨' 김범수
지난해 재혼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범수가 현재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진행된 TV조선 '호박씨' 녹화에서 김범수는 베일에 가려진 11살 연하 아내와의 꿀 떨어지는 달달한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김범수는 "아내는 평강공주고 나는 바보온달"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아내는 나에게 과분한 사람이다. 나는 결혼도 한 번 했었고 또 홀어머니를 모시는 효자에 특별히 가진 것도 없는 사람인데 나를 택해준 아내에게 늘 고맙고 미안하다"라고 털어놨다.

또 김범수는 '아내바보'의 면모도 보였다. 그는 "애교가 많다. 많이 외롭고 쓸쓸했는데 아내를 만나고 참 따뜻하고 행복하다. 함께 있으면 나도 모르게 아내에게 어리광을 부리게 된다. 아내가 옆에 있어 참 든든하다"고 말하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낸다.

김범수의 아내는 그동안 상위 0.1% 로열패밀리라는 소문이 돌았다. 장윤정은 "첫만남이 이영애 아이의 돌잔치라고 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김범수는 "집도 있고 땅도 있고 빌딩도 있다"면서 "그런데 20%정도 허점도 있다"라고 말했다.

김범수는 '아기 같은 우리오빠 내가 아주 많이 사랑합니다' 등의 내용이 담긴 아내가 써 준 사랑의 쪽지를 자랑하며 시종일관 행복한 미소를 지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방송은 2일 밤 11시.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