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사진=영상캡처)


아이콘이 첫 아시아 투어의 일환인 태국 방콕 공연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1일 그룹 아이콘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 및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지난달 16일 태국 방콕 ‘IMPACT EXHIBITION HALL 3&4’에서 개최된 ‘iKONCERT 2016 SHOWTIME TOUR IN BANGKOK’ 메이킹 영상을 공개, 환희와 감동의 순간을 재현했다.

태국으로 출국하기 전 인천공항에 모인 아이콘 멤버들은 시종일관 기대로 가득 찬 모습이었다. 멤버 김동혁은 “방콕 콘서트가 매진이래요. 너무 감사드리고, 그 성원에 힘입어 재미있게 콘서트를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한껏 들뜬 마음을 밝혔다.

이후 아이콘은 태국에 도착하자마자 호텔 수영장으로 모여 삼삼오오 물놀이를 즐기는가 하면 내기를 걸고 수영 대결을 펼치는 등 오랜만에 여유를 만끽했다.

본 공연에 앞서 리더 비아이는 “태국 콘서트 매진! 태국에서의 콘서트는 처음인데 뜨거운 열기와 반응으로 저희를 맞이해주셔서 저희는 두 배로 멋있는 공연을 하겠습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이날 아이콘은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무대 아래서 현지 팬들과 일일이 하이파이브를 건네는 등 훈훈한 팬 서비스로 눈길을 끌었다.

무대를 마친 아이콘은 “방콕 콘서트,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정말 신났고, 광란의 밤이었습니다”라며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아이콘은 8월부터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첫 아시아 투어를 통해 활동 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