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 배우 김동석, 군대 간 미르 대신해 MC 발탁 “차세대 K-스타가 떴다!”
모델 출신 배우 김동석이 TV캐스트 ‘뷰티스테이션-더 쇼’의 새로운 MC로 합류했다.

7월26일 방송된 ‘더 쇼’에서는 ‘화장품 쇼핑 트래블 루트 라인업’을 주제로 K-뷰티 신드롬에 맞춰 합리적이고 뛰어난 화장품을 고르는 방법에 대해 다뤘다.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명품 브랜드 베스트셀러와 이에 대응하는 미투 제품은 물론, 입소문 난 절대 가성비 아이템까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 시청자의 호평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용팔이’에서 레지던트 역할로 활약했던 모델 출신 배우 김동석이 새로운 MC로 발탁돼 전혜빈, 송지은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그는 7월14일 공익근무요원으로 병역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훈련소에 입소한 엠블랙 미르의 빈자리를 든든하게 채웠다.

여유롭고 유쾌한 진행으로 MC 합격점을 받은 김동석. 활발한 중국 활동으로 차세대 K-스타로 인정받고 있는만큼 그는 중국에서도 인기리에 방송 중인 ‘더 쇼’ 중국 팬들을 위해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뷰티스테이션-더쇼’ 속 김동석의 활약상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TV캐스트 ‘뷰티스테이션-더 쇼’ 방송 캡처)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