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닥터스 (사진=팬엔터테인먼트)


월화드라마 ‘닥터스’ 윤균상과 이성경의 냉랭한 기운이 포착됐다.

18일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의 9회 주요 장면이 공개됐다. 앞서 홍지홍(김래원 분)-유혜정(박신혜 분)-정윤도(윤균상 분)-진서우(이성경 분)의 불붙은 사각관계로 극이 더욱 흥미진진해지며 앞으로의 러브라인 행보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는 궁금증과 관련해 제작사 팬 엔터테인먼트 측은 윤균상-이성경의 긴장감 넘치는 로맨스 경쟁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들은 냉랭함이 감도는 분위기 속에 서로를 마주보고 있다. 앞서 예고편에서 진서우는 정윤도의 뺨을 세차게 때리는 장면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윤도를 향해 미움과 원망이 가득한 눈빛을 보내는 서우와 화가 난 듯 보이는 윤도는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하지만 다른 사진 속, 마음의 상처를 입은 서우가 눈물짓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극중과는 달리 평소 사이가 좋은 두 사람은 앞서 진행된 촬영 당시 몇 번의 리허설을 거쳐 때리고 맞는 장면에서도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

무엇보다 이성경은 맞는 윤균상을 배려해 실감나는 연기로 NG없이 촬영을 진행했다. 윤균상 역시 때리는 이성경이 미안한 마음이 들지 않도록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두 사람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닥터스’는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명감 가득한 의사로 성장하는 ‘유혜정’과 아픔 속에서도 정의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홍지홍’이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다시 만나 평생에 단 한 번뿐인 사랑을 일궈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금일 밤 10시 9회 방송.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