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의 ‘그 해 여름3’ 콘서트 2차 포스터가 공개되며 공연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1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올해로 세 번째 개최되는 ‘그 해 여름3’ 콘서트의 2차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푸른빛이 감도는 시원한 수영장을 배경으로 인피니트 멤버들이 휴가를 즐기는 여유로운 모습, 천진한 미소를 띄며 장난치는 모습이 담겨 보는 이로 하여금 물놀이를 떠나고 싶게 하는 밝고 상쾌한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지난 1일 공개된 1차 포스터에서 7인조 밴드로 변신해 청량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보여줬다면, 이번 2차 포스터에서는 한층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멤버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다.

‘그 해 여름3’ 콘서트는 지난 5일 티켓 오픈 직후 3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이번에도 완판 기록을 이어갔다. 그런 가운데 ‘그 해 여름3’의 2차 포스터가 공개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

소속사 측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하다. 지난 5일부터 각각 서울과 부산티켓 예매가 오픈 되자마자 전회차 전석이 단숨에 모두 매진됐다”면서 “또한 인터파크 콘서트 일간, 주간 예매순위 1위까지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인피니트 멤버 모두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선물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8월3일부터 7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