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준 수정 (사진=산타뮤직)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영준이 여름 싱글 ‘시작의 여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5일 소속사 산타뮤직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영준의 여름 싱글 ‘시작의 여름’의 30초 가량 분량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영준은 지난 주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 류수정과의 듀엣 소식을 알린바 있다. 영준은 이번 곡이 걸그룹 멤버와의 첫 듀엣 곡임과 ‘Loving You 두근대는 오늘 이 밤, 밤 하늘에 물든 우리 길고 긴 추억의 시작..’이라는 달달한 가사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이미 공개된 가사에 소울풀한 중저음의 영준과 상큼한 류수정의 목소리가 담겨있어 완곡을 듣고 싶어하는 네티즌들의 아쉬움이 역력하다.

이번 여름 싱글의 앨범 아트는 따뜻한 손 그림 같은 일러스트를 감각적으로 그려내는 일러스트레이터 '찬H'(김찬 작가)의 작품으로 밝게 떠오른 초승달과 함께 별이 반짝이는 밤 하늘의 모습이 '시작의 여름'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발라드, 소울, 힙합, 재즈 등 거의 모든 음악 스타일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영준의 목소리는 특히 콜라보레이션 곡에서 빛을 발해왔으며 슈프림팀, 신혜성, 개리, 팔로알토, 강현정, 심지어 해외 팝스타인 라이오넬 리치와도 합을 만들어 낸 영준의 이번 여름 싱글 ‘시작의 여름’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영준과 러블리즈 류수정이 함께 부른 상큼한 여름 시즌송 ‘시작의 여름’은 오는 7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