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이준기 (사진=바람이 분다)


이준기가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마지막 촬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6월30일 배우 이준기는 기도 이천 세트장에서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촬영을 마쳤다.

이준기는 “마지막 날이 왔네요. 이렇게 대장정이 끝나고 마지막 촬영을 하니 상당히 시원섭섭하네요. 제가 이 드라마에 큰 힘이 될 수 있으면 좋겠고 많은 분들이 도와주고 배우분들, 감독님, 스태프들 모두가 잘 이끌어주셔서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고 촬영을 마친 소감과 함께한 팀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또 촬영 기간 내내 동고동락해 온 우리 팀들이 사고 없이 무탈하게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고 노력한 만큼 큰 사랑 받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참 감동적이고, 감사 드립니다”라고 덧붙이기도.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백 퍼센트 사전제작 드라마로 중국 소설 ‘보보경심’을 원안으로 삼고 있다. 한류스타 이준기가 주인공으로 캐스팅됐고 유려한 연출력을 갖춘 김규태 감독이 지휘봉을 잡아 드라마 팬들로부터 일찌감치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준기는 든든한 맏형으로서 카리스마를 뿜는가 하면 때로는 분위기 메이커로 동료, 후배 배우들을 다독이는 등 훈훈하게 드라마 촬영장을 이끈 그를 두고 칭찬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

그 가운데 이날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드라마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올렸다. ‘태양이 되길 원치 않았지만, 찬란하게 빛난다’는 카피와 함께 피로 물든 칼을 쥐고 매서운 눈빛을 뿜어내는 이준기의 강렬한 모습이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한편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닥터스’ 후속으로 오는 8월29일에 첫 방송 예정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