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마인드' 장혁 박소담 / 사진 = 최혁 기자
'뷰티풀 마인드' 장혁 박소담 / 사진 = 최혁 기자
'뷰티풀 마인드' 장혁과 박소담이 15살 나이 차를 뛰어넘는 케미를 선보였다.

14일 오후 서울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모완일 PD와 배우 장혁, 박소담, 허준호, 윤현민, 박세영이 참석했다.

장혁은 "사실 나이 차이가 조금 난다"며 "어렵지 않다는 건 거짓말이고, 촬영장 분위기가 편하게 만들어준다. 그런 걸 잘 못 느끼면서 촬영하고 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박소담은 장혁에 대해 "카리스마 있는 선배님이기 때문에 처음엔 어려웠지만 씩 웃어주시는 모습에 마음이 녹았다. 장혁으로 만났을 때는 녹아들지만 이영오로 만나면 내가 노려보게 되더라. 첫 장면부터 내가 협박을 하며 똑 부러지게 말해야 하는 촬영이었다. 그래서 긴장이 되는데 현장 분위기는 재미있다"고 밝혔다.

'뷰티풀 마인드'는 타인의 감정을 공감하지 못하는 의사 이영오(장혁 분)와 한 번 물면 절대로 놓지 않는 집념의 여순경 계진성(박소담 분)이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미스터리 메디컬 드라마다.

장혁, 박소담 외에도 허준호, 윤현민, 류승수, 오정세, 박세영, 유재명 등이 출연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오는 20일 밤 10시 첫 방송.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