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사진=플레디스)


뉴이스트가 팬들과 함께 특별한 봄 소풍을 가졌다.

지난 22일 그룹 뉴이스트가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 50여 명의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지난해 소원 적기 이벤트를 통해 팬들의 버킷리스트였던 ‘뉴이스트 연습실 레크레이션’이 진행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선보인 그들은 이번엔 뉴이스트 멤버들의 버킷리스트인 ‘팬들과의! 봄 소풍’이라는 특별한 시간을 기획했다.

뉴이스트 멤버들과 50여 명의 팬과 함께 진행된 이번 봄 소풍에서는 아주 특별한 이벤트들이 진행되며 뉴이스트와 팬들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만들어졌다. 수목원에서 진행된 봄 소풍이니만큼 각 멤버별로 팀을 나눠 수목원에 있는 식물과 함께 꽃 화보 촬영 미션, 포토존에서 팬들과 사진 찍기 미션 등으로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뉴이스트의 팬 송인 ‘Hey, Love’의 안무를 팬들에게 직접 가르쳐주며 레크레이션까지 진행하는 등 세심함이 돋보이는 봄 소풍이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지난 2월 컴백해 활동했던 네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여왕의 기사’ 깜짝 무대를 펼쳐 팬들은 물론, 수목원의 수많은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뉴이스트는 지난 2월 네 번째 미니 앨범 ‘Q is.’의 타이틀곡 ‘여왕의 기사’로 활동 후 차기 앨범 준비 중에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