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사진=KBS)


‘어서옵SHOW’ 노홍철이 리얼 홈쇼핑 생방송에 투입된 모습이 공개된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3회에서는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이 두 번째 재능기부자로 나선 서장훈-하석진-스티브 J&요니 P와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은 두 번째 재능기부자들을 만나기에 앞서 첫 생방송에 대한 소감을 털어놓는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

지난 생방송 때의 긴장감과 아쉬움을 쏟아낸 것. 이때 이서진은 노홍철을 향해 “너 죽을까 봐 제일 긴장했어”라며 솔직한 첫 방송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는 후문이어서, 어떤 이야기들을 주고받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랍스터를 판매하고 있는 노홍철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쇼호스트 동지현의 제안으로 인해 실제 홈쇼핑에 투입된 노홍철의 모습.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을 찾아온 동지현은 재능호스트들의 첫 생방송에 대한 평가를 내리기 시작했다.

이어 동지현은 노홍철을 제일 문제점이 많은 재능호스트로 꼽고, ‘생방송 투입’이라는 극약처방을 내려 그를 긴장케 만들었다. 이에 예상치 못한 상황과 마주한 노홍철은 “이야.. 진짜 내가 할 수 있을까?”라며 엄습하는 긴장감을 표출했다는 후문.

반면 이서진과 김종국은 “잘 할거야. 너~”라며 노홍철을 향해 영혼 없는 응원의 멘트를 날린 뒤, 그 순간을 즐기는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김종국은 판매 제품명인 ‘자숙 랍스터’를 보고 “홍철이를 위한 자숙인가 봐요~”라며 돌직구를 날리는가 하면, 이서진은 랍스터를 시식하는 순간이 되자 “제가 먹을게요”라며 그 어느 때보다 선뜻 나서 폭풍 먹방을 보여줘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고.

이에 노홍철이 갑작스럽게 맞닥뜨린 상황과 웃음 터진 이서진-김종국의 사이에서 무사히 생방송을 끝마칠 수 있었을지, 또 다른 위기의 상황이 도래하진 않았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리얼 홈쇼핑 생방에 투입된 노홍철의 모습과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의 첫 생방송을 치른 솔직한 소감은 금일 밤 9시35분 방송되는 ‘어서옵SHOW’ 3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