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사진=MBC)


‘우리결혼했어요’ 에릭남이 영구와 접신한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7일 MBC ‘우리결혼했어요’ 측은 에릭남-솔라의 화기애애한 데이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에릭남은 영구로 빙의, 솔라를 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이를 본 솔라는 어쩔 줄 몰라 하며 특유의 솔직한 미소로 해맑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에릭남-솔라는 몸의 건강을 위해 약다방을 찾아 힐링의 시간을 가질 예정. 두 사람은 각자 자신의 몸 상태에 대해 체크하는가 하면, 맨발까지 보여주며 더욱 ‘부끄부끄’한 시간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에릭남은 초콜릿처럼 생긴 약을 입에 넣은 뒤 이를 이에 붙여 영구로 빙의 돼 엉성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해맑게 웃으며 “난 네가 너무 좋아”를 외쳐 솔라를 무장해제 시킨 것.

이에 솔라는 “그런 사람인 줄 몰랐어요”라며 한참을 웃다가,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한 것 같아요. 전 안 웃길 줄 알았어요”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팔불출의 면모를 드러내 더욱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고.

또한 두 사람은 서로가 원하는 이성상에 대해 언급하며 눈에 하트를 만들었고, 서로를 저격하는 등 연신 ‘러브러브’ 분위기를 만들어 낸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잘생김’을 버리고 ‘사랑의 바보’로 등극한 에릭남의 ‘영구 빙의’ 접신 현장은 금일 오후 4시55분에 방송되는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