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사진=JTBC)


‘아는형님’ 강호동이 레드벨벳 웬디와 이야기를 나누다 눈물을 보인다.

2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의 슬기, 웬디, 조이, 예리가 출연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앞서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같은 소속사 선배인 희철도 처음 보는 레드벨벳의 활약에 깜짝 놀랐다고.

이날 녹화에서 레드벨벳과 ‘아는 형님’ 멤버들은 함께 도시락을 먹으며 고민 상담을 진행했다. 레드벨벳 4명의 멤버들은 한명씩 원하는 멤버를 택해,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이후 겪었던 고민들을 시원히 털어놓았다.

도시락 짝꿍으로 선택받은 멤버들은 연예계 선배로서 레드벨벳의 고민에 진지한 자세로 대답했던 것.

웬디는 강호동을 식사 파트너로 택했다. 최근 방송에서 강호동을 만났지만 당시 시간에 쫓겨 미처 하지 못했던 인사를 하고 싶다는 이유였다.

웬디는 “정말 좋은 분이라고 느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강호동은 ‘10년 만에 듣는 칭찬’이라며 기분 좋은 기색을 숨기지 못했다. 거듭된 감사인사에 결국 강호동의 눈시울이 붉어졌고, 웬디 역시 고마움의 눈물을 흘리며 감동의 시간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레드벨벳이 출연한 무근본 형님학교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금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