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돌아왔다 (사진=KBS)


‘슈퍼맨이돌아왔다’ 정용화와 이종현이 로희만을 위한 세레나데를 선보인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는 삼촌 특집 마지막 편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기태영-유진 부부의 딸 로희의 일일 삼촌인 씨엔블루 정용화-이종현이 로희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바로 정용화-이종현이 세레나데를 만들어 준 것.

이날 촬영에서 두 삼촌은 자신들의 히트곡 ‘사랑 빛’을 ‘로희 빛’으로 개사해 세레나데를 만들었다. 두 사람은 하루 동안 로희와 시간을 보내면서 느낀 감정을 가사에 담는 등 로희와 딱 어우러지는 노래를 만들어 냈고, 직접 녹음까지 나서며 로희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 감동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그대는 로희, 웃을 땐 모든 게 녹아 내려요~’라는 삼촌의 마음을 200% 반영한 가사를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는가 하면 ‘로희만 보면 아기띠 둘러매고 쉬이~~’라는 육아의 고단함을 담은 재치 넘치는 가사까지 노래에 담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로희는 삼촌들이 만든 노래를 듣곤 이모티콘에 버금가는 빵긋 미소를 터트리며 최고의 리액션으로 화답해 두 삼촌을 감동케 했다고.

이에 정용화-이종현이 만든 ‘로희 빛’은 어떨지 ‘슈퍼맨이 돌아왔다’ 127회 삼촌 특집 마지막 편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127회는 오는 24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