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정연-지효-미나의 ‘CHEER UP’ 세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0일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네이버 TV캐스트와 V 선공개를 시작,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PAGE TWO’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두 번째 티저와 비슷하게 정연 지효 미나 세 멤버가 장난을 치는 내용으로 시작되는 세 번째 티저 영상은 카메라 필터가 교체되며 또 한 번의 반전을 담았다.

무엇보다 마치 액션 영화를 보는 듯한 장면과 장소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짓기 시작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타이틀 곡 ‘CHEER UP’은 힙합, 트로피컬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 (Color pop) 댄스 곡으로 더 세련 되지고 청량해진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트와이스 특유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가 살아 숨쉬는 곡이다.

앞서 지난 18일부터 이어지고 있는 TWICE WEEK의 세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트와이스는 오는 25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PAGE TWO’는 데뷔 앨범 ‘THE STORY BEGINS’에 이어 트와이스의 두번째 이야기가 시작됨과 함께 ‘눈으로 한번, 귀로 한번’이라는 트와이스의 각오를 담고 있다. 첫 미니앨범 활동을 통해 숱한 화제와 이야기들을 만들어냈던 트와이스가 ‘PAGE TWO’를 통해 또 어떤 스토리를 써나가고 어떻게 성장해나가는 지를 바라보는 것 역시 색다른 재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