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따라' 지성 / 사진 = 한경DB
'딴따라' 지성 / 사진 = 한경DB
배우 지성이 '딴따라' 출연 이유를 밝혔다.

19일 서울 목동 SBS에서 진행된 새수목드라마 '딴따라'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지성, 혜리, 채정안, 강민혁, 엘조, 공명 이태선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지성은 특유의 천연덕스러움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끌었다. 혜리의 '깔깔'거리는 웃음소리는 덤. 촬영 현장의 호흡을 고스란히 담아낸 듯했다.

극 중에서 지성은 전직 대한민국 최대 엔터테인먼트 실장이자 신생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전락한 남자 주인공 신석호 역을 맡았다.

지성은 지난해 '킬미힐미'로 MBC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하면서 시청률과 연기력을 한 번에 인정받았다.

'시청률 보증수표' 지성이 택한 '딴따라'의 매력은 무엇일까.

지성은 이날 드라마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우리 모두가 '딴따라' 인생을 살고 있다"라고 했다.

이어 "처음 유영아 작가님의 글을 대본을 통해 접했다. 작가님만의 따뜻함, 꿈과 낭만이 있었다. 젊은 친구들과 함께 맑은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선택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지성 분)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려간다. 드라마는 영화 ‘7번방의 선물’의 유영아 작가와 ‘미남이시네요’를 연출한 홍성창감독, 그리고 ‘퍽’의 이광영감독이 의기투합한 기대작.‘돌아와요 아저씨’후속으로 오는 20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방송 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