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사랑 권상우 (사진=수컴퍼니)


권상우가 중국 드라마 ‘돌아온 사랑’의 촬영 감독으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됐다.

중국 내 최고의 기대작 드라마 ‘돌아온 사랑’에서 권상우(송진남 역)는 지진으로 인해 기억을 잃은 남자 송진남으로 분해 깊은 감정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현재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열혈 촬영에 한창인 권상우는 바쁜 현장 스케줄 속에서도 지친 스태프들을 위해 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후문.

그는 스태프에게 먼저 다가가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것은 물론 스태프의 소소한 일을 늘 도와주고 사진 속 모습처럼 스스로 촬영 감독을 자처하며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어가고 있다고. 이처럼 권상우는 카메라가 꺼지는 순간마다 늘 긍정적인 에너지로 현장을 물들이고 있어 분위기만으로도 드라마 대박을 예감케 하고 있다.

하지만 카메라가 켜지고 본격적인 촬영이 들어가면 송진남의 감정에 완벽하게 이입해 매 씬 마다 명장면을 탄생키시고 있기에 그의 깊은 감정 연기가 어떻게 완성될지 관심이 더하고 있다.

배우 권상우 소속사 측은 “권상우가 맡은 송진남 역이 워낙 깊은 감정씬이 많다보니 촬영장 전체가 진지해지는 순간이 많다. 그럴 때 마다 권상우는 먼저 나서 현장 분위기를 밝혀주고 있어 덕분에 아주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믿고 보는 멜로킹 권상우가 촬영 중인 ‘돌아온 사랑’은 드라마 ‘천상여자’를 집필한 이혜선 작가와 중국의 장효운 작가가 호흡을 맞추는 한-중 합작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