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오늘부터 우리는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가 ‘오늘부터 우리는’ 무대로 새 기록들을 쏟아내고 있다.

지난 16일 생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걸그룹 트와이스가 선보인 선배 걸그룹 여자친구의 히트곡 ‘오늘부터 우리는’ 무대 영상이 네이버 스타캐스트에 게재된 ‘쇼! 음악중심’ 역대 영상 조회수 1위에 올랐다.

트와이스의 ‘오늘부터 우리는’ 영상은 17일 오전 1시30분께 네이버 스타캐스트 ‘쇼! 음악중심’ 역대 영상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이날 오전 7시께 조회수 80만뷰까지 돌파하며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회수가 여전히 상승하고 있어 100만뷰 돌파도 기대되고 있는 상황. 또 이 영상에 대한 네티즌들의 ‘좋아요’ 추천 역시 이날 오전 10시30분께 5500개를 넘어서며 역대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걸그룹 데뷔 단일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위를 연일 경신 중인 트와이스의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 뮤직비디오 영상도 17일 오전 5300만 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트와이스의 공식 SNS 인스타그램 팔로워 숫자도 지난 16일 밤 70만명을 넘어서는 등 컴백을 일주일 여 앞둔 트와이스에게 기록 경사가 계속됐다.

한편 트와이스는 17일 밤 12시(18일 0시), 두 번째 미니앨범 ‘PAGE TWO’ 첫 번째 티저를 공개하며 TWICE WEEK의 문을 연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