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성유리, 강지환, 박기웅, 수현 (사진=MBC)


‘몬스터’ 성유리-강지환-박기웅-수현의 단체 댄스열전이 포착됐다.

12일 방송될 MBC 월화특별기획 ‘몬스터’ 6회에서는 도도그룹 신입사원이 되기 위한 마지막 관문인 해외연수를 떠나는 강지환, 성유리, 박기웅, 수현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방송된 ‘몬스터’ 5회에서는 도도그룹과 극동전자 간의 특허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강기탄(강지환 분)과 오수연(성유리 분), 유성애(수현 분)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방송말미, 도망가려던 오승덕을 잡아 법정에 데리고 나타나면서 긴장감을 더하며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던 상황.

이런 가운데, 하이난으로 해외연수를 떠난 강기탄, 오수연, 도건우(박기웅 분), 유성애의 모습이 공개되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네 사람은 단체복 차림으로 춤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 해외로 떠난 그들이 어떤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즐거워야 할 댄스시간 조차 웃음기 없이 진지하게 임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특히 항상 서로를 앙숙으로 여기며 가까이 닿는 것조차 싫어하던 네 사람이 밀착할 수밖에 없는 공간에서 감정의 변화가 생길 것인지, 아니면 한층 깊은 갈등이 생길 것인지 네 사람의 관계도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어렵게 최종 단계까지 온 강기탄, 오수연, 도건우, 유성애가 이번에는 어떤 미션을 통해 안방극장에 통쾌함과 유쾌함을 선사할지 기대된다.

‘몬스터’ 제작진은 “6회에서는 하이난으로 떠난 네 사람의 이야기가 더욱 생기발랄하게 그려져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흥미를 유발하는 사건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몬스터’ 6회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스토리와 연기자들의 열연이 시너지를 발휘하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중화권 스타 진백림이 출연을 예고하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몬스터’ 6회는 금일 밤 10시 방송될 예정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