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차오루, 조세호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차오루-조세호의 놀이공원 ‘필수 커플템’ 3종 세트가 공개된다.

9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달달하게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차오루-조세호 커플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같은 무늬의 머리띠와 콧수염이 인상적인 선글라스를 써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각각 손등에 하트를 반쪽씩 새겨 두 사람이 하나의 하트를 만드는 등 ‘꽁냥꽁냥’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차오루-조세호는 손수 도시락까지 만들어 봄소풍에 나설 예정. 두 사람은 놀이공원에 들어서자마자 해맑은 미소를 띠며 행복했고, 커플템 구매에 나서며 완전한 ‘커플의 완성’을 보여줬다고.

특히 조세호는 차오루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는 “오빠가 특별히 준비한 거야”라며 어깨를 으쓱하며 미아 전용 팔찌를 건넸고, 차오루는 ‘남편이 애타게 찾고 있어요’라는 글자를 보자마자 웃음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차오루-조세호는 롤러코스터를 타며 더욱 사랑을 싹 틔웠다. 자신만만해하는 조세호와는 달리 차오루는 겁냈지만 미션까지 성실히 해내는 것은 물론, 롤러코스터에 대한 애착을 드러낸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커플템으로 무장한 ‘차오차오’ 차오루-조세호의 웃음 폭탄 놀이동산 데이트 금일 오후 4시55분에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만날 수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