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딴따라 출연 확정 강민혁 (사진=DB)


혜리 딴따라 출연 확정에 씨엔블루 강민혁도 합류한다.

23일 SBS 새 수목드라마 ‘딴따라’ 측은 “조하늘 역에 강민혁이 확정돼 본격적인 방송 준비에 들어갔다”라고 밝혔다.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으로 극중 강민혁은 딴따라 밴드의 보컬 조하늘 역을 맡았다.

조하늘은 정그린(혜리 분)의 동생으로 듣는 것만으로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를 지녔지만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려 노래를 포기하는 인물로 우연히 신석호(지성 분)와 만나 인생의 전환점을 맞게 된다.

앞서 ‘넝쿨째 굴러온 당신’, ‘상속자들’을 통해 매력적인 배우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강민혁은 소년과 남자를 넘나드는 특유의 매력을 조하늘을 통해 선보일 전망이다.

이에 강민혁은 "'딴따라'로 오랜만에 시청자 여러분들께 인사 드리게 돼 많이 설렌다. 훌륭한 선배님들과 작가님, 감독님, 현장 스태프들과 함께 좋은 작품을 할 수 있게 돼 감사하고 매우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딴따라'가 꿈을 향해 치열하게 달려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인 만큼 최선을 다해서 촬영에 임하겠다. 때로는 유쾌하고 때로는 감동적인 작품이니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사랑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딴따라'는 '돌아와요 아저씨' 후속으로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