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사진=키이스트)


박서준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팬들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14일 소속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지난 9일부터 이날까지 진행된 이번 화이트데이 스페셜 이벤트는 그 동안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박서준이 직접 기획한 것이다.

앞서 지난 9일 박서준은 소속사 키이스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사연 응모 신청 공지와 함께 팬들을 위해 사탕을 포장하는 손 영상을 공개,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그리고 이날 오전 팬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사탕을 포장하는 장면과 함께 이벤트의 주인공인 박서준의 얼굴이 공개돼 시선을 잡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서준은 “항상 여러분들께 받기만 해서,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작지만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보고 싶었다”라며 항상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준비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받으시는 분들 모두 특별한 추억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고, 앞으로 새 드라마 ‘화랑 : 더 비기닝’ 열심히 촬영해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라고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박서준은 총 500여 개의 응모 사연 중 강원도 소재의 고등학교 선생님의 사연을 직접 채택, 소속사인 키이스트를 통해 사탕을 전달했다.

선물의 주인공은 고등학교 담임선생님으로, 새 학기를 맞은 학생들을 응원하고 싶다는 사연을 응모했고, 박서준은 학생들을 사랑하는 선생님과 반 학생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기로 결정한 것. 무엇보다 박서준의 마음이 담긴 사탕을 전달할 당시 해당 학급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서준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KBS 2TV 드라마 ‘화랑: 더 비기닝’의 본격적인 촬영을 준비 중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