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 속 우월 비주얼 ‘길거리를 런웨이로’
이종석 (사진=더 틱톡)


이종석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8일 배우 이종석 측은 모 브랜드의 ‘아트 오브 더 트렌치 서울’ 화보 촬영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아트 오브 더 트렌치’는 트렌치 코트와 그것을 입는 사람들을 기념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이종석은 다른 배우들과 함께 ‘우리나라 대표 배우’로 참여하게 됐다.

공개된 화보의 비하인드 컷 속 이종석은 큰 키와 군살 없는 몸매로 제 옷을 입은 듯 완벽한 핏(fit)을 자랑했으며, 트렌치코트 하나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성큼 다가온 봄을 맞이해 공개된 화보의 비하인드 컷 속 이종석의 당당한 발걸음처럼 멋진 행보들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종석은 한국을 대표하는 20대 남자배우로서 특별한 해외 진출작 없이 국내 출연작만으로 이미 중국 대륙을 점령하고, 업계 최고의 대우를 받으며 400억 한중합작 대작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비취연인’에 캐스팅돼 연기에 매진 중이다.

이는 이종석이 해외 팬들은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드라마 ‘학교 2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 이방인’, ‘피노키오’를 통해 스스로 연기로 승부하는 캐릭터들을 선택하며 스펙트럼 넓은 연기 활동을 펼쳐왔기 때문.

특히 이종석을 광고 모델로 기용한 브랜드들은 ‘이종석 효과’로 매출 급신장을 일으켰고, 이에 재계약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그의 성실한 이미지와 배우로서의 신중한 행보, 글로벌 인기가 주효했고 올해 국내 작품 복귀를 통해 다시 한 번 한국을 뜨겁게 달굴 것을 예고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한편 이종석은 현재 ‘비취연인’ 촬영에 매진 중이며 상반기 중 국내 작품을 선택해 한국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