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탐정’ 이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무술로 ‘뱀파이어 액션’ 예고
뱀파이어 탐정 이준 (사진=CJ E&M)

‘뱀파이어 탐정’ 이준이 뱀파이어 액션을 선보인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OCN 주말드라마 ‘뱀파이어 탐정’은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된 까칠한 사설 탐정 윤산(이준 분)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들의 사건을 해결해나가며 자신을 둘러싼 미스터리와 과거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중 이준은 경찰학교를 수석 졸업한 인재지만 수사 과정에서 불의의 사고를 겪게 되고, 이후 사설 탐정으로 활약하던 중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려 뱀파이어 탐정으로 변하는 ‘윤산’ 역을 맡는다. 극 중 이준은 경찰학교 수석 졸업 인재다운 절도 있는 무술실력은 물론, 뱀파이어로 변신 후 인간의 능력을 초월하는 한층 날렵해진 무술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이준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술 모습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날카로운 눈빛부터 상대를 제압하는 유도기술, 아찔한 와이어 액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것. 실제 이준은 ‘닌자 어쌔신’, ‘아이리스2’ 등 다수의 작품에서 무술실력을 뽐낸 바 있는데 ‘뱀파이어 탐정’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뱀파이어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 이준은 과거 낙법에 부상을 당한 트라우마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유도 장면 촬영 당시 직접 나서서 무술을 선보이는 등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뱀파이어 탐정’ 제작진은 “유도 장면이 첫 촬영이었던 만큼 걱정이 많았는데 이준이 완벽한 유도기술을 선보여내 스태프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이준은 무용 전공가답게 몸의 유연성이나 무술 기본기가 탄탄하다. 작품 속 수준 높은 액션들을 스스로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며 극찬을 덧붙였다.

한편 ‘뱀파이어 탐정’ 이준, 오정세, 이세영, 이청아, 조복래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 출동하는 가운데 오는 2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신현정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