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 역대급 1인 2역 열연..특급 코믹 ‘폭발’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 (사진=방송캡처)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이 1인 2역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방송 중인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배우 정지훈은 거침없이 망가지는 모습은 물론 코믹부터 진지함을 섬세하게 오가는 물오른 연기로 연일 호평을 얻고 있다. 그는 극중 40대 아저씨 김영수에 빙의된 ‘환생한 이해준’ 역을 완벽하게 구현해내며 능청스러우면서도 친근하고, 코믹하면서도 애잔한 인물을 표현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이 가운데 정지훈은 역대급 1인 2역 연기로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는 극중 선진 그룹 차회장(안석환 분)의 혼외자이자 경영컨설팅의 귀재인 ‘진짜 이해준’ 역을 동시에 소화해내며 전혀 다른 극과 극 인물이지만, 또 하나의 신선한 코믹 캐릭터를 탁월하게 탄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매회 방송 말미에 붙는 ‘진짜 이해준’의 ‘에피소드’ 시리즈는 본편과는 또 다른 만화 같은 극강 코믹 스토리로 재미를 배가시키며, 머리부터 발 끝까지 제대로 망가지는 정지훈의 파격적인 모습과 온 몸을 불사르는 코믹 열전이 시청자들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진짜 해준(정지훈 분)’이 탄 경비행기가 마야(라미란 분)의 음모(?)로 무인도에 불시착한 가운데 생생하고 처절한 정지훈의 무인도 표류기가 펼쳐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폭소를 자아내게 만들며 다음 에피소드에 또 어떤 이야기가 이어질지 기대와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