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의 신곡 ‘한숨’의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2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오전 10시 YG공식블로그를 통해 이하이의 타이틀곡 ‘한숨’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무엇보다 오는 9일 가수 이하이가 발표하는 새 앨범 타이틀곡 ‘한숨’의 일부가 공개된 가운데 이하이 보컬톤의 변화가 이목을 끌고 있는 것.

흑백의 티저 영상은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이라는 가사의 노래 일부와 함께 보일 듯 말 듯 이하이의 모습이 공개되기 전 멈춰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영상을 통해 잠깐 소개된 이번 곡에서는 기존의 톡특하고 소울풀한 매력으로 가요계에 존재감을 알린 이하이의 보컬이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바뀐 듯 느껴져 과연 새 앨범에서 이하이가 선보일 음악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상황.

앞서 1일 공개된 흑백의 티저 포스터를 통해서도 청순한 매력을 선보이며 외적인 변신을 예고한 이하이는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보컬의 변화도 예고하면서 컴백을 기대하는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한편 이번 앨범은 타블로와 투컷이 프로듀싱을 담당, 타블로와 투컷이 과연 이하이에게서 어떤 새로운 매력을 이끌어냈는지, 이하이는 3년 동안 어떤 변화를 했는지는 오는 9일 0시 공개되는 하프앨범 ‘SEOULIT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하이, 신곡 ‘한숨’ 티저 속 맑고 청아한 목소리..음악적 변화 기대
이하이 (사진=YG엔터테인먼트)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