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사진제공=로만손
이민호 /사진제공=로만손
수지와 열애중인 이민호의 광고 촬영 스케치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로만손과 이민호의 ‘그의 비밀스러운 시간’을 컨셉으로 한 새로운 시즌 캠페인이 공개되면서 많은 화제와 이슈를 모은 가운데 스케치 영상으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됐다.

이민호는 마카롱을 컨셉으로 선보이는 로만손의 ‘Conte de macaron 꽁뜨 드 마카롱’ 캠페인 촬영에서 여성모델과 함께 자연스레 촬영 분위기를 리드하며 그 만의 달콤하고 로맨틱한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

봄의 설레임을 담은 파스텔 톤 무드와 여자의 마음을 흔드는 이민호의 미소가 어우러진 달콤한 이야기가 완성되어 더욱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Conte de macaron 꽁뜨 드 마카롱’ 컬렉션은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컬러 배색과 디자인으로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총 24가지의 제품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컬러 배색과 디자인에 따라 색다른 스타일링과 매치가 가능하여 고르는 재미까지 함께한다.

이와 커플 워치로 착용한 이민호의 로만손 Brillo 브릴로_TM4201MM는 깔끔하면서도 독특한 데이트 창과 감각적인 다이얼 컬러, 돔 글래스가 포인트가 되는 어반 클래식 스타일의 워치로 봄을 맞아 감각적인 커플 룩에 센스 넘치는 연출을 할 수 있다.

로만손과 이민호의 비하인드 스케치 영상은 25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며 페이스 북에서는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Conte de macaron 꽁뜨 드 마카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그녀가 사용하는 더페이스샵 네일 세트를 함께 구성하고 있으며, 로만손이 운영하는 시계 전문 편집매장 더와치스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www.thewatche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