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남녀' 결방 / tvN '응급남녀' 예고편 캡쳐본
'응급남녀' 결방 / tvN '응급남녀' 예고편 캡쳐본
드라마 '응급남녀' 8화가 결방되고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된다.

14일 tvN 드라마 '응급남녀'의 제작진은 "'응급남녀'의 14일 방송분은 정상적으로 전파를 타지만, 15일 방송은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된다"며 "8화를 기다리실 시청자 여러분께 사과 드리며,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린다. 더 좋은 방송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시청자들의 양해를 구했다.

이 같은 편성 변경 이유에 대해서는 "'응급남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일정상 시간적 여유가 필요해 15일 결방이 불가피했다"고 말했다.

이에 15일 '응급남녀' 스페셜 방송에서는 1화부터 7화까지 방송 중 중심 에피소드들을 재구성한 내용이 방송된다.

한편 14일 방송되는 7화에서는 오진희(송지효 분)와 국천수(이필모 분)의 사이가 한층 더 가까워진다. 환자 앞에서 앞뒤 재지 않고 일단 뛰어드는 진희에게 천수는 과거 자신의 모습을 보는 듯해 자꾸만 진희에게 마음이 감을 느끼게 된다.

드라마 '응급남녀' 소식에 누리꾼들은 "'응급남녀' 이번주에 한 회밖에 못 본다니", "'응급남녀' 촬영 스케줄 얼마나 빠듯하기에", "'응급남녀' 그래도 방송사고 내는 것 보단 나은 듯", "'응급남녀' 점점 더 재밌어지기 시작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